여행 특화 혜택 제공
국제선 항공권 ‘여행엔BC’ 전용 특가 및 해외 호텔 상시 할인 혜택 상시 제공
공항철도 직통열차, 공항 외투 보관 서비스, 해외 통신 서비스, 해외 렌터카 서비스 할인 혜택 신설

사진=BC카드

BC카드가 국내 및 해외 여행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올해에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BC카드는 기존 ‘여행엔BC’에 비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올해 ‘여행엔BC’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올 연말까지 진행된다. 기존에 제공해오던 ▲국제선 항공권 특가 ▲해외 호텔 상시 할인 혜택에 더해 ▲공항철도 직통열차 승차권(AREXPASS) ▲공항 외투 보관 서비스(미스터코트룸) ▲해외 통신 서비스(데이터헤븐) ▲해외 렌터카 서비스 할인 혜택(렌털카스닷컴)을 추가로 제공한다.

BC카드의 생활결제플랫폼 페이북 내 ‘여행’ 카테고리나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여행엔BC’ 전용 항공권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특가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또한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아고다, 트립닷컴 내 BC카드 전용 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공항철도 직통열차 승차권 예약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에서 승차권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한 승차권은 탑승 당일 출발 15분 전까지 공항철도(인천공항1터미널역, 인천공항2터미널역, 서울역) 내 ‘트래블센터’에서 예약 내역을 제시한 뒤 수령하면 된다.

또한 공항 내 외투 보관 서비스인 미스터코트룸에서 BC카드로 이용 요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기본요금(6일 위탁 기준) 5000원 할인 혜택(약 36%)을 제공한다. 미스터코트룸 홈페이지 또는 공항철도 트래블센터(인천공항1터미널역, 인천공항2터미널역, 김포공항역, 서울역, 홍대입구역)에서 서비스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해외 전용 유심(USIM) 및 포켓 와이파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데이터헤븐 예약 사이트에서 해외 전용 유심 또는 포켓 와이파이 상품을 BC카드로 대여하는 고객에게 5%(유심) 또는 20%(포켓 와이파이)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여 예약한 상품은 출국 당일 공항철도 트래블센터(인천공항1터미널역, 인천공항2터미널역, 김포공항역) 또는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에 비치된 무인 키오스크에서 수령하면 된다.

이외에도 해외 렌터카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렌털카스닷컴 내 BC카드 전용 예약 사이트에 접속하고 BC 비자(VISA) 또는 마스터카드로 차량을 대여하는 고객에게 5%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여행엔BC’는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강력한 여행 혜택 플랫폼으로,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합리적이고 혜택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