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high5 적금으로 목돈 마련’ 핀크, 설맞이 2020 세뱃돈 이벤트 진행
‘T high5 적금으로 목돈 마련’ 핀크, 설맞이 2020 세뱃돈 이벤트 진행
  • 임정희 기자
  • 승인 2020.01.2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 금리 혜택으로 세뱃돈, 상여금 활용해 목돈 마련 가능
사진=핀크
사진=핀크

핀크가 설날을 맞아 ‘핀크 T high5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세뱃돈을 증정하는 ‘2020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 목돈 마련을 시작하고자 세뱃돈이나 상여금 등으로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적금 가입하고 2020 세뱃돈 받쥐!’를 콘셉트로, 하얀 쥐띠 해인 올해를 언어 유희적으로 표현했다.

2020 세뱃돈 이벤트는 최대 5% 고금리의 ‘핀크 T high5 적금’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2020년을 의미하는 2,020원을 증정한다. 세뱃돈은 적금 가입 다음 날 핀크 계좌로 지급된다. 내달 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핀크 T high5 적금은 높은 금리 혜택에 쉬운 우대금리 조건, 타 고금리적금보다 긴 가입 기간 및 큰 납부 금액으로 목돈 마련이 가능해 적금계의 지각변동이라 평가받고 있다”며, “부와 다산, 풍요의 상징인 하얀 쥐띠 해에 고금리는 물론 세뱃돈까지 선사하는 이번 이벤트로 차곡차곡 돈 모으는 재미와 보람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핀크와 KDB 산업은행이 함께 선보인 ‘KDB x T high5 적금’은 만 17세 이상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본 4%의 금리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5만 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거나 핀크 앱에서 개설한 산업은행 계좌로 통신비 자동 이체를 설정할 경우 1%의 우대금리가 추가 제공돼 최대 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납부 금액은 월 최대 20만 원까지며, 기존 대구은행과 제휴를 맺은 T high5 적금과 중복으로 가입할 수 있다. 두 가지 상품을 모두 이용하면 월 최대 납입액 35만 원에 대하여 5% 금리 혜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