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프존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오는 31일까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그동안 티스캐너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기존 이용자 및 신규 가입자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티스캐너 론칭 이후 최초 시행되는 이벤트로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티스캐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 앱 내 ‘친구 추천’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 후 초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 전달받은 친구가 티스캐너 가입 후 추천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후 초대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골프존 3000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지급된 골프존 마일리지는 골프존닷컴, 티스캐너 등 온라인 및 골프존마켓, 골프존카운티 운영 골프장(△선운 △안성H △안성W △청통 △순천 등)의 오프라인에서 지급일로부터 18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친구 추천’ 이벤트는 티스캐너 론칭 이후 최초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번 기회를 통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티스캐너를 친구에게 소개하고 함께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떠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