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7일 오전 9시 부터 ‘제 4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가 시작됐다. 원서접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를 선보였다.

해당 교재는 인기 온라인서점 인터파크 도서 자격증·수험서 전체 부문에서 지난해 12월 18일 기준 전체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한 인기 교재다.

특히,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시리즈는 23만 권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스테디 셀러로, 2020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초단기 합격 노하우가 담겨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3년간 모든 기출문제의 출제 주제와 자료, 선택지를 추출해 동일한 주제와 유형별로 분석, 정리한 ‘기출리포트’와 빈출 유형의 대표 기출문제와 3단계 해설을 담은 ‘꼭! 풀어야 할 대표기출’ 역시 수험생들이 호평하는 에듀윌 교재만의 구성이다.

에듀윌 한능검 교재는 검증된 기본 구성에 더해 수험생들의 단기 학습 완성을 위한 ‘2주끝장 엔드노트’를 제공한다. 본 책의 72가지 주제를 압축하고 핵심 키워드를 반복 및 강조한 <시대편>, 시대별 주요 왕과 주요 인물, 주요 문화재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테마별로 정리한 <테마편>으로 구성됐다.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무료 강의도 확대 제공한다. 전체적인 흐름을 살필 수 있는 ‘흐름잡기’ 특강, 핵심 키워드를 학습할 수 있는 ‘합격잡기’ 특강, 초급자의 예습을 위한 ‘훑어보기’ 특강 등 다양한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에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