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행사도 진행, 새해 맞아 가족 및 단체 외식 고객에게 좋은 반응 예상

사진=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대표 메뉴들을 모아 도깨비 세트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한촌설렁탕은 매장 내에서 반응이 좋은 ‘돌판수육’, ‘김치전’, ‘불고기’, ‘매운갈비찜’ 등의 요리 메뉴와 ‘갈비만두’, ‘떡갈비’ 등 사이드 메뉴를 모아 도깨비 세트 메뉴를 구성했으며, 이와 함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도깨비 세트 메뉴 구성 및 할인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한촌설렁탕만의 요리 메뉴들을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게 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도깨비 세트 메뉴에는 돌판수육(대)+김치전 세트, 불고기(2인)+매운갈비찜 세트, 돌판수육(대)+매운갈삐찜+김치전 세트 등 식사로 즐길 수 세트 메뉴 3종과 김치전+갈비만두 세트, 김치전+떡갈비 세트 등 사이드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2종으로 구성됐다.

5종의 세트 메뉴들은 최대 약 15%까지 할인율이 적용돼, 고객들은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한촌설렁탕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도깨비 세트 메뉴 판매 및 할인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한촌설렁탕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여럿이 먹기 좋은 요리 메뉴를 세트로 구성했기 때문에 가족 및 단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새해를 맞아 가족과 지인들간의 외식 메뉴로 한촌설렁탕이 자랑하는 대표 요리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