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닉스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가 기업 공식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위닉스에 따르면 이번 C.I 개편은 높은 것, 더 나은 것으로 나아가는 차별성을 선명하게 드러내는 디자인과 심플하며 복잡하지 않은 워드마크 로고 타입을 통해 시장을 읽는 신뢰성을 직관적으로 전하며, 모든 고객과 시장에 겸손한 자세를 갖는 부드러움을 함께 담고자 기획됐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는 진보하는 젊은 감각을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기존의 딱딱한 가전 브랜드 사이트에서 탈피한 트렌디한 모던 비주얼로 개편됐다.

위닉스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개편과 새로운 C.I 런칭을 기념해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고객 대상 ‘ALL NEW WINIX’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닉스 브랜드 사이트에 로그인 후 ‘ALL NEW WINIX’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를 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위닉스 텀블건조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위닉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시즌별 주요 제품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메인 화면과 손쉽게 소비자가 접근하고 구매가 가능하도록 새로운 UI/UX를 적용하여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재정립하는데 집중했다”며 “또 소비자 측면에서 가장 필요한 정보를 최우선으로 확인하고 사이트 내 불필요한 동선은 최소화하고, 개편된 CI를 통해 WINIX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아이덴티디를 재정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