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가수 정동하와 변진섭의 콘서트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Btv 라이브 홈서트’를 런칭한다고 23일 밝혔다. Btv 라이브 홈서트는 추운 날씨 때문에, 아이들 때문에, 거리가 너무 멀어서 등 공연장에 직접 갈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 가족들과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tv는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는 28일 오후 6시 서울시 종로구 상명대 계당홀에서 갖는 정동하의 ‘SKETCH’ 콘서트를 실시간 서비스한다. 또 변진섭이 같은 장소에서 29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하는 변진섭의 ‘너와 함께 하는 이유’ 콘서트도 역시 Btv에서 라이브 중계한다.

이용을 원하는 사람이 Btv에서 예약구매를 하면, 28일 오후 6시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의 콘서트, 29일 오후 6시 30분 발라드 레전드 변진섭의 콘서트를 집에서 라이브로 볼 수 있다. 또 콘서트의 느낌과 감동을 언제든지 다시 꺼내 볼 수 있도록 소장용 VOD가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홈서트 런칭을 기념해 25일까지 홈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Btv TJ노래방 1개월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정동하의 친필 사인 CD ‘SKETCH’ 50장, 변진섭의 친필사인 CD ‘드림 투게더’ 5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콘서트 현장에서는 Btv 석이 별도 마련돼 Btv에서 콘서트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은 지정석과 기념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정동하는 콘서트에서 9월 발매한 앨범 SKETCH의 타이틀 곡인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비롯해, ‘밤이 두려워진 건’, ‘그게 너였어’ 등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인다. 또 뮤지컬과 TV 프로그램에서 친숙해진 ‘비처럼 음악처럼’, ‘발걸음’, ‘노트르담 파리’, ‘위윌락유’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음악적 감각을 분출하는 라이브 가수의 진면목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변진섭의 콘서트는 ‘너무 늦었잖아요’, ‘너와 함께 있는 이유’, ‘눈물이 쓰다’ 등 불멸의 히트곡을 시작으로, ‘희망사항’, ‘새들처럼’, ‘너에게로 또 다시’ 등 세대를 뛰어넘는 스테디셀러 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영국밴드 퀸(Queen)의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와 ‘위 아 더 챔피온(We are the Champion)’으로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고, 새 앨범 13집 ‘드림 투게더(Dream Together)’의 ‘별이 된 너’와 ‘두드림’으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 중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Btv 고객의 세그먼트 분석을 기반으로 정동하와 변진섭의 콘서트에 투자하고 기획 및 공동제작에 참여하여, 시간과 공간적 제약 없이 집에서 따뜻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홈서트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Btv의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콘서트, 연극, 뮤지컬 등 콘텐츠 투자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