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NM

CJ ENM 투니버스는 벅스봇 이그니션을 다방면으로 즐겁게 체험해볼 수 있는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 오는 14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는 벅스봇 완구 전시존부터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벅스봇 완구로 최고 기록 순위 미션에 도전하는 ‘최강의 벅스버디 선발전’ 랭킹존, 벅스봇은 물론 신비아파트 완구까지 구매할 수 있는 MD존 등 풍성한 즐길 거리로 구성돼 오는 12월 24일까지 운영된다.

이중 핵심 즐길 거리인 최강의 벅스버디 선발전 랭킹존에서는 주어진 미션을 벅스봇 완구로 누가 가장 빨리 달성하는지 겨루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빨리 오르기, 장애물 넘기, 뿔 뒤집기, 총 3가지 종목이 미션으로 주어지며 가장 빠른 시간 내 미션을 달성한 1~5위 수상자들에게는 벅스봇 보틀, 셀카봉, 스티커북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허팝의 벅스봇 연구소 오픈 당일인 12월 14일 오후에는 TOP 크리에이터 허팝이 스타필드 하남에 직접 방문, 최강의 벅스버디 선발전 이벤트 수상자들에게 직접 시상하고 기념촬영 시간도 가진다. 이날 수상자들에 한해 신제품 완구인 ‘변신 벅스봇’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등 여러모로 어린이 팬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장수풍뎅이, 사슴벌레와 같이 아이들이 열광하는 곤충의 모습을 한 벅스봇 이그니션은 손쉬운 조작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역동적인 배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대세 완구다. 최근 롯데마트가 발표한 2019년 하반기 완구 판매 순위 2위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4일에는 벅스봇 이그니션 변신 로봇 시리즈 3종과 더불어 ‘스페셜 G 플레이세트’, ‘스페셜 S 플레이세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플레이세트는 벅스봇 완구 2종과 배틀 아레나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페셜 G 플레이세트에는 금색 카로스가, 스페셜 S 플레이세트에는 은색 무타가 각각 포함됐다.

한편, 벅스봇 이그니션은 CJ ENM과 칵테일미디어가 공동 기획한 곤충 메카 배틀 애니메이션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30분 투니버스에서 방영 중이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