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지티-넥슨레드,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중탑지역아동센터 후원
넥슨지티-넥슨레드,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중탑지역아동센터 후원
  • 변인호 기자
  • 승인 2019.12.0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5일 중탑지역아동센터 ‘브릭월드’ 개소식 모습. 사진=넥슨지티
6월 25일 중탑지역아동센터 ‘브릭월드’ 개소식 모습. 사진=넥슨지티

넥슨지티와 넥슨레드는 양사가 후원해온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중탑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2015년 중탑지역아동센터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이후 지속적으로 후원금과 함께 컴퓨터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교류를 이어왔다. 후원금은 넥슨지티와 넥슨레드 임직원들이 사내 피트니스와 미용실 등 편의시설을 이용하며 기부한 금액을 모은 것이다.

양사는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6년 연속 중탑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고 있다. 후원금은 아동들의 각종 문화체험활동과 행사, 졸업여행 등에 쓰여왔으며, 올해에는 아이들이 ‘브릭’을 자유롭게 만들며 놀 수 있는 놀이방 ‘브릭월드’와 스터디룸을 조성한 바 있다.

이지숙 중탑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6년 동안 꾸준히 후원을 이어올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양사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 체험과 창의적 활동을 할 수 있는데 잘 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강신 넥슨지티 이사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아이들을 위해 한결 같이 힘써주신 센터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아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꾸준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성원해준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