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스컬’,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진행
네오위즈 신작 ‘스컬’,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진행
  • 변인호 기자
  • 승인 2019.12.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출시를 앞두고 오는 12일부터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이에 테스트에 참가할 국내 및 전 세계 크리에이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게임 관련 방송 활동 및 영상을 제작하거나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들이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스컬 스팀 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터로 선정 시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테스트는 오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테스터 모집 및 테스트 일정은 나라별로 조정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기존 데모 버전에서 밸런스 조정을 진행해 보다 스릴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개편된 전투 시스템과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맵 구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후 얼리 엑세스 버전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에게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모으는 한편,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과 콘텐츠 점검 후 2020년 1분기 내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스컬은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로 구현된 픽셀아트 그래픽과 빠르고 호쾌한 전투가 특징이다. 주인공인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