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한샘의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은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부터 홈파티 준비, 체감온도를 높여주는 겨울 인테리어와 월동 필수 아이템을 한 곳에 모아 12월 31일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 ▲연말 홈파티 준비 ▲따뜻한 겨울 인테리어 ▲월동준비 필수팀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먼저, ‘크리스마스 공간연출’ 테마에서는 우리집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과 테이블웨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연말 홈파티 준비’ 테마에서는 파티용 아이템이 마련된다. 한샘 키친바흐 세라믹 식기는 3900원부터, 모던 와인잔 2p 세트는 1만4900원에 장만할 수 있다. 특히 국물요리부터 볶음, 구이까지 각종 요리가 가능한 데일리 멀티 쿠커는 출시 기념으로 소비자가 15만9000원인 제품을 8만9900원의 특가에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눈꽃트리 풀세트(45cm)는 2만9500원에, 솔방울 북극곰볼 우드 벽트리 전구 세트는 4만9800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주는 인테리어 데코 전구와 눈사람 LED 전구 등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겨울준비 필수 아이템’ 테마에서는 한샘몰에서 누적 판매량 8만개를 돌파한 ‘슈바르츠발트 구스 이불솜’, 미니멀한 디자인의 ‘한샘 데일리 전기포트’ 등을 최대 55%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따뜻한 겨울인테리어’ 테마에서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함께 난방 효과까지 갖춘 겨울 인테리어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웜톤의 한샘 클로버 뱀부 거실수납 제품들과, 노란 빛의 조명과 함께 심신의 안정을 주는 한샘 아로마 캔들 워머, 외부 냉기를 차단해주는 암막커튼과 차가운 바닥의 냉기를 잡을 수 있는 러그와 카페트가 대표적이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몰 겨울나기 생활용품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와 겨울철 포근하고 아늑한 우리집을 꾸밀 수 있는 할인 혜택과 인테리어 팁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