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연말을 맞아 베스트 가구와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베스트 가구 10종과 생활용품 10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베스트 가구 10종을 최대 37% 할인한다.

리클라이너 소파 중 상품후기가 1200여개에 달하는 ‘한샘 뉴 프라임 리클라이너’는 4인용 기준 22% 할인하고, 천연 고무나무 원목을 집성해 만든 ‘한샘 포레 릴리스 4인식탁 세트’도 25% 할인한다. ‘한샘 샘배딩 옷장’,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SS’. ‘한샘 샘키즈 수납장’ 등도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생활용품 10종도 대폭 할인 판매한다.

한샘과 ‘러그랜드’가 공동 기획한 ‘그래프모던 워셔블 러그’는 69%, ‘한샘 와이드 시스템 식기 건조대’는 42%, ‘한샘 폴리 수잡 바스켓 시리즈 3P’는 26% 할인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한샘몰 앱을 통해 구매하면 추가 5% 할인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대리점에서도 31일까지 매트리스와 침대 8종을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 할인한다.

이탈리아 ‘마스트로또’社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소파 ‘유로 601’은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깔끔한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리클라이너형과 일반형 중 선택 가능하다. ‘유로 402’ 소파는 최대 28%, ‘밀란 303’ 소파는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2019년 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해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한샘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와 생활용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