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 사진=숨37°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베이스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숨’은 최고급 라인인 로시크숨마에서 엘릭서 골든쿠션,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출시하는 등 최근 2년 동안 색조 제품을 꾸준히 늘려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은 ▲숨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 ▲숨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돼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숨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 사용하는 수분 광채 베이스다. 보습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주고 밀림현상 없이 다음 단계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골드 펄을 함유해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숨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은 은은한 광채가 감도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가벼우면서 편안하게 밀착돼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입체적으로 빛나는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내 피부인 듯 편안하면서도 은은한 광채로 빛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며 “로시크숨마 골든 립스틱 ‘브릭 오렌지’ 컬러를 더하면 고급스럽고 우아한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남홍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