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스터들의 성지 판교 아브뉴프랑 겨울 맞이 페스티벌
힙스터들의 성지 판교 아브뉴프랑 겨울 맞이 페스티벌
  • 김한소 기자
  • 승인 2019.11.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교 아브뉴프랑
사진=판교 아브뉴프랑

누구나 찾고 싶고 걷고 싶은 유럽풍 거리, 트렌드세터들을 위한 유러피안 쇼핑 스트리트 판교 아브뉴프랑이 바로 그곳이다. 아브뉴프랑은 스트리트형 쇼핑몰로 테라스형 카페와 다양한 맛집이 모여 있어 파리의 넘치는 낭만과 여유를 느낄 수 있다.

현재 판교 아브뉴프랑에서는 ‘아브뉴페스타(AVENUE FESTA)’가 한창이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네온(NEON)을 모티브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초대형 애드벌룬 ‘프랑이’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빛의 전구로 장식된 나무로 거리를 채색하여 익숙하던 일상의 현실을 새롭게 환기할 수 있다”고 밝혔다.

판교 아브뉴프랑에 입점 되어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 중 ‘오늘의주방’은 11개의 식음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외식 공간’이다. ‘오늘의주방’ 내에는 총 11개의 맛집 브랜드가 입점해 다양한 요리를 한 곳에서 Full table service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오는 18일부터 겨울 제철 재료인 굴을 활용한 ‘굴 짬뽕’, ‘굴초회와 보쌈’, ‘앙가케 굴우동’ 등 오늘의 주방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굴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연말연시를 맞아 8인 이상 사전예약 시에는 10%의 할인 혜택도 11월 18일부터 20년 1월 19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한편 최근 판교 아브뉴프랑에는 유기농 우유와 원두를 사용하여 건강한 식문화를 전하고 있는 ‘1964 백미당’과 120년 전통과 철학을 지닌 유기농 헤어 스킨 케어 브랜드 ‘오웨이(O-Way)’가 입점하며 고객들의 발길을 불러모으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