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지스타 2019’ B2C 부스 디자인 및 세부 운영방안 공개
미호요, ‘지스타 2019’ B2C 부스 디자인 및 세부 운영방안 공개
  • 변인호 기자
  • 승인 2019.11.07 13: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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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미호요
사진=미호요

미호요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의 부스 조감도와 상세 운영방안을 7일 발표했다.

총 40부스로 마련되는 이번 부스는 미호요의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도록 회사 로고의 색상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게임 체험존, 무대 이벤트존, 굿즈존, 포토존, 룰렛 이벤트 존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신작 ‘원신’을 PC와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으로 처음 선보이며, ‘붕괴3rd’의 PC 버전 시연도 최초로 진행할 계획이다.

메인 무대에서는 ‘붕괴3rd’의 토너먼트 대회가 진행된다. 매일 럭키드로우 행운 추첨을 통해 ‘붕괴3rd’ 넨도로이드 겨울공주 피규어, ‘태피스트리’ 등을 선물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붕괴3rd’ 공식 굿즈존을 통해 ‘검은장미 피규어’, ‘타이탄 기갑 프라모델’ 등 신규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붕괴3rd’의 굿즈와 게임 쿠폰뿐 아니라 ‘블랙샤크2 단말기 2대가 포함된 ‘럭키박스’도 판매한다.

아울러 포토존에서는 ‘이치의 율자’, ‘창기사 월혼’, ‘야에 사쿠라 치파오’, ‘테레사 신은송가’ 등 ‘붕괴3rd’의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도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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