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B금융그룹

JB금융그룹은 지난 1일 ‘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가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학생 홍보대사 1기 ‘브릿지(Bridge)’는 플랫폼의 변화 속에서 20대를 대변하는 대학생들이 JB금융을 알리고 소통을 할 수 있는 가교역할을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 처음 모집·선발된 5팀, 총 20명의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내년 4월까지 6개월간 SNS를 통해 JB금융의 브랜드 홍보와 소통창구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홍보대사들은 관련 홍보영상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며, 제작물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JB금융 및 홍보대사 개별 SNS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JB금융의 사내 웹진 ‘아우름’ 기획에 참여하는 등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체험하게 된다.

JB금융은 홍보대사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또한 활동 우수팀 및 개인에게 별도 장학금을 지급하고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특별 장학금을 지급한다.

김기홍 JB금융 회장은 발대식에서 “대학생 SNS홍보대사들의 젊고 트렌디한 시각으로 만든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한층 더 밀접한 소통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