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아레나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와 인트라게임즈는 오는 11월 9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아프리카TV 프릭업스튜디오에서 ‘PS ARENA – SNK 월드 챔피언십 한국예선’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PS ARENA – SNK 월드 챔피언십’ 대회 참가 신청은 11월 6일까지다.

PS ARENA는 SIEK가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 기반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유저 토너먼트 대회다. SIEK, SNK 및 인트라게임즈가 주관하는 이번 ‘PS ARENA – SNK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PS4용 ‘사무라이 쇼다운’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 두 종목의 국내 예선전이 펼쳐진다.

각 종목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세계 대회인 ‘SNK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의 출전 자격과 결승전 출전에 필요한 항공 및 숙박, 흥행 비자가 지원된다. 아울러 참가 선수 및 행사장에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SNK 공식 기념품, PS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 본 행사는 아프리카TV의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한편, PS스토어에서는 오는 11월 1일부터 17일까지 17일 동안 PS4용 소프트웨어 ‘사무라이 쇼다운’ 전품목과 ‘킹 오브 파이터즈’ 전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