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LG전자 가전제품 구매’ 캐시백 이벤트
BC카드 ‘LG전자 가전제품 구매’ 캐시백 이벤트
  • 이진명 기자
  • 승인 2019.10.15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정 카드로 LG전자 베스트샵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캐시백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한국에너지공단 제공 구매비용 환급금 중복 수령 가능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가 LG전자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온라인샵 제외)에서 BC아이행복카드·BC국민행복카드·BC그린카드로 가전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캐시백은 1인당 1회 제공된다.

BC카드의 생활결제플랫폼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6일 0시부터 이벤트에 태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실물카드 대신 페이북 QR결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1만원 캐시백 혜택을 1인 1회 제공한다.

한편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한국에너지공단이 제공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10% 환급금(최대 20만원)도 중복 수혜 가능하다.(단, 한국전력이 지정하는 전기요금 복지할인 가구에 속하는 고객에 한함)

‘으뜸효율 가전제품’이란 냉장고, TV 등 10가지 품목 중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지정하는 에너지소비효율등급 및 기준시행일 조건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다.

전지환 BC카드 제휴사업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가전제품을 마련하면서도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결제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