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입문자 위한 ‘직방TV’ 구독자 10만명 돌파
부동산입문자 위한 ‘직방TV’ 구독자 10만명 돌파
  • 배수람 기자
  • 승인 2019.10.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직방
사진=직방

직방은 양도세 절세법부터 전세사기 피하는 확실한 방법까지 부동산입문자를 위한 정보 제공 채널 ‘직방TV’가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직방TV는 부동산에 막 관심을 갖기 시작한 초보부터 내 집 마련과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이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직방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지난해 3월 부동산 전문가 김학렬(빠숑), 이주현(월천대사)이 진행하는 ‘직터뷰(직접 물어보면 터놓고 대답하는 부동산 인터뷰)’를 시작으로, 올 5월에는 부동산 고수들이 전해주는 실전 부동산정보를 주제로 한 ‘신(神) 시리즈’를 새롭게 론칭했다.

절세의 신(제네시스박), 법률의 신(현창윤), 투자의 신(놀라운부동산)이 등장하는 시리즈로 구성해, 내 집 마련에 도움이 되는 팁과 지역 호재 등에 대한 정보부터 부동산 절세 방법, 부동산 법률 지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최근 직방TV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내 집 마련을 위한 다양한 재테크, 투자 정보를 얻고 싶다’는 응답이 44%로 가장 높게 나옴에 따라 직방은 오는 11일부터 ‘내 집 마련의 신(월천대사)’을 추가 편성키로 했다.

김필준 직방 마케팅팀 이사(CMO)는 “직방TV는 전문가들이 직접 부동산에 관심 있는 이용자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팁을 주는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부동산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두루 도움을 줄 수 있는 채널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