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버 페스티벌(October Festival)’ 개최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 피에르 바가 10월 10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프리미엄 수제 맥주와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옥토버 페스티벌(October Festival)’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 세계 최대 규모로 꼽히는 독일 뮌헨의 맥주 축제다. 롯데호텔의 옥토버 페스티벌은 N서울타워를 중심으로 서울 도심의 야경과 일몰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면서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파티에서는 수제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The Hand & Malt)’의 수제 맥주 4종인 ▲슬로우 IPA(SLOW IPA) ▲하베스트 IPA(HARVEST IPA) ▲헤이 허니(HEY HONEY) ▲모카 스타우트(MOCHA STOUT)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파티 참가자는 오직 피에르 바에서만 접할 수 있는 전문 믹솔로지스트의 ‘맥주 칵테일 2종’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바닐라, 시나몬, 오렌지주스 등으로 만들어 쌀쌀한 날씨에 즐기기 좋은 따뜻한 칵테일과 리슬링 와인, 칼바도스(사과 브랜디), 레몬주스 등을 넣어 상큼한 맛이 두드러지는 일반 칵테일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복숭아, 석류, 키위 등의 과일 시럽을 맥주에 넣고 섞어 마시는 ‘웰컴 드링크 3종’, 파티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스페셜 스낵 플래터’가 함께 준비된다.

특히 ‘베스트 옥토버 페스티벌 드레서’에 선정되는 행운의 1인에게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입장 고객 모두에게 제공하는 스크래치 복권에서 당첨된 1등(1명)과 2등(2명)에게는 각각 롯데호텔서울 뷔페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와 당일 이용 가능한 치즈 플레이트 1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파티는 4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