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협업…‘오디션’에 EDM 음원 대거 추가
한빛소프트,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협업…‘오디션’에 EDM 음원 대거 추가
  • 변인호 기자
  • 승인 2019.09.2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 제휴해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 신규 EDM(Electronic Dance Music) 음원 10곡을 1차로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디션은 다음달 10일 추가 업데이트 등을 통해 신곡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디제이코리아레코드는 2017년 설립된 회사로 디제이 및 프로듀서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EDM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반과 영상 및 디자인 콘텐츠를 기획·제작·유통하는 기업이다. 아울러 국내외 음악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해 아티스트들의 시장 진출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오디션에 추가된 음원은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EDM으로 ▲DJ Hanmin, Zuin의 Beat Back ▲Steve Wu의 Day & Night ▲Edgar Sound, Steve Wu의 Dinner With You(feat. Kinnie Lane) ▲Ezun의 Dont' Ever Stop ▲B2jay & Galaxian의 Far Away ▲Paradog의 It Ain't Right ▲DJ Hanmin의 King Is Back ▲B2jay & Galaxian의 Nice Man ▲Edgar Sound의 Simulation(feat. G KAE) ▲Ron & Magwitch의 SKRTS 등이다.

한빛소프트는 디제이코리아레코드 음원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신규 음원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음원 플레이회수 상위 1~50위에게는 게임 내 캐릭터를 멋지게 꾸밀 수 있는 한정판 ‘미러볼’ 아이템과 이벤트 캐시 5000개를, 51~200위에게는 이벤트 캐시 5000개를 각각 지급한다.

오민영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올해 상반기 한차례 EDM 음원을 선보인 데 이어 하반기에 디제이코리아레코드와의 제휴로 또 한번 최고의 EDM을 유저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EDM 업데이트 외에도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해 오랜 시간 오디션을 사랑해주신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도 만족스런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