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강황, 비트 등 이색 원료 활용
신제품 출시 기념 니베아 립케어 증정 프로모션

사진=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가을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골든 라떼’, ‘하트비트 라떼’, ‘마차코코넛 라떼’, ‘애플진저주스’, ‘피넛바나나 프로틴 스무디’등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활용했다. 특히 강황과 비트 등은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골든라떼는 강황가루와 코코넛 밀크를 섞어 만들었으며, 하트비트 라떼는 착즙한 비트에 우유와 꿀을 넣은 제품이다. 마차코코넛 라떼는 하동 말차에 코코넛 밀크를, 애플진저주스는 사과와 진저레몬 샷을 함께 넣었다. 피넛바나나 프로틴스무디는 바나나와 프로틴부스트, 피넛버터를 함께 섞고 그라놀아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가을시즌음료를 3잔 구매하면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필요한 니베아 립케어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제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강황, 비트 등을 활용한 음료를 선보인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선호하는 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