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개 유명 브랜드 9000여개 화장품 한 자리에
매주 8개씩 최대 63% 할인하는 한정특가 운영

사진=쿠팡

쿠팡은 이달 29일까지 2주간 ‘가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은 ‘가을 뷰티페어’에서 국내 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9000여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뷰티소품 등 8개 카테고리로 나눠 카테고리별로 쉽게 둘러볼 수 있다. 특히 가을철 건조한 날씨에 자주 찾는 촉촉한 보습케어 화장품과 가을 컬러 메이크업 상품들을 따로 모았다.

행사 기간 중 매주 8개씩 총 16종의 특가 상품을 선정해 최대 63% 할인가에 제안한다. 오는 22일까지 ‘머지 더 퍼스트 쿠션 커버’, ‘토니모리 바이탈비타 앰플 키트’, ‘모공도둑 반반크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클럽클리오 ▲이니스프리 ▲AHC ▲잇츠스킨 ▲한스킨 등 24개 유명 브랜드를 별도로 모아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특별히 5만원·3만원·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에스엔피 골드 콜라겐 슬리핑 팩 스틱형’, ‘입큰 셀피 아이 메탈 글리터 리퀴드 아이섀도’와 ‘프럼네이처 골드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EX 스페셜 3종세트’ 등이 있다.

김선아 쿠팡 디렉터는 “일교차가 심한 가을 날씨에 맞춰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새로운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쿠팡에서는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전을 꾸준히 진행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