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템베이

창립 18주년을 맞이한 아이템베이가 7년 만에 슬로건을 변경하고 본격적으로 사업 다각화에 나선다.

아이템베이는 새 슬로건 ‘Level Up! Value Up!’을 16일 공개했다. ‘Level Up! Value Up!’은 아이템베이 서비스를 통해 게임의 레벨업을 통한 즐거움과 다양한 경제적 가치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달 인터넷 공모를 통해 진행된 아이템베이 슬로건 공모에는 총 972건이 응모했다. 아이템베이는 4차례에 걸친 블라인드 심사와 임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새로운 슬로건으로 ‘Level Up! Value Up!’을 확정했다.

지난해 홈페이지 리뉴얼과 새로운 BI를 발표했던 아이템베이는 이번에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 거래사이트’라는 기존의 슬로건을 7년 만에 변경한 것을 시작으로 시장 경쟁보다 이용자에게 제공될 서비스 본연의 가치를 더 생각하는 고객 친화형 브랜드로 진화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아이템베이는 지난달 4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SFO(스포)’라는 이름으로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제공 앱을 출시한 바 있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신규 슬로건에서 시작해 신규 브랜드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SFO의 정식 이름은 오리마켓으로, 현재 출시 후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용현 아이템베이 부사장은 “새로운 슬로건에 담긴 의미처럼 유저들이 아이템베이를 통해 즐거움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유저 가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