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추석맞이 다문화 가정에 ‘情 든든 KB박스’ 전달
KB증권, 추석맞이 다문화 가정에 ‘情 든든 KB박스’ 전달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9.09.1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식품키트 300박스 전해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은 지난 10일 추석을 앞두고 서울 양천구 다문화 가정에 직접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주변 소외이웃에게 안전한 식품으로 구성된 KB박스를 전달하는 ‘情 든든 KB박스’는 KB증권이 2017년부터 매년 명절에 꾸준히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전달에 앞서 지난 3일 점심시간에 KB증권 임직원 50여명은 식품 2700여개를 300박스에 나눠 손수 포장했다. 이번 KB박스 활동은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지만 따로 시간내기 어려운 직원들을 위해 점심시간을 활용해 많은 참여가 이어졌다.

이어 10일에는 임직원뿐 아니라 고객이 함께 참여해 총 30여명이 조를 나눠 서울 양천구 다문화 가정을 직접 방문했다. 이들은 KB박스를 전달하며 추석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다가오는 명절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집집마다 모두 반겨주시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제 마음이 다 기쁘고 풍요로웠다”며 “다음에도 참여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인석 홍보본부장은 “이번 활동은 2017년부터 이어와 현재 누적 1400여 가구에 KB박스를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며 먼저 다가서고 나누고 함께 성장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