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꿈꾸는 젊은이들의 도전과 혁신을 응원하고, 젊은이들과 소통하는 ‘스무살우리’ 2기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스무살우리’는 꿈꾸는 젊은이의 도전과 혁신을 응원하고, 그들의 성장을 진정으로 지지함으로써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우리은행의 유스(Youth) 브랜드다. 스무살우리 홍보대사는 작년 11월 1기 활동을 시작으로 20대가 공감하는 콘텐츠를 기획·제작함으로써 120년 전통과 젊음이 공존하는 우리은행을 홍보한다.

‘스무살우리’ 2기는 기존 은행 브랜드 홍보 뿐만 아니라 유스 마케팅으로 활동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20대가 선호하는 마케팅 방법과 은행 브랜드 홍보 방법, 시니어(Senior)와 유스(Youth)를 잇는 세대 공감 마케팅 방법 등을 기획한다. 스무살 젊은이의 참신한 생각을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SNS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홍보대사는 대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30명을 선발한다. 다음달 2일까지 스무살우리 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다음달 말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11월부터 약 4개월이며, 홍보대사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 우수팀에게는 장학금이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스무살우리는 대학생들이 본인의 숨겨진 역량과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며, “창의력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