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은 지난달 30일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4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은 수료식에서 핫페퍼스 4기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발해 최우수팀상과 최우수 멤버상을 수여했다.

핫페퍼스는 페퍼저축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아 지난 두달 간 진행됐다. 페퍼저축은행은 핫페퍼스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직무에 대한 경험과 홍보 및 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우수 활동자에게 인턴십 기회는 물론 채용 우대 혜택까지 지원한다.

이번에 수료식을 가진 핫페퍼스 4기도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사회공헌 프로그램 및 브랜드 동영상 콘셉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또한 은행 직원들과의 멘토링 활동에 참여해 취업 및 직무에 대한 경험담을 전해 듣기도 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페퍼저축은행은 우수 활동자에게 인턴십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실제로 지난 1기 핫페퍼스로 활동했던 참가 학생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기도 해 금융기업 구직자들과 업계에서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