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웨딩 수요 증가에 착안…하객 200인 미만의 스몰 웨딩

사진=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이해 신규 스몰 웨딩 콘셉트인 ‘글램 앤 글로우(Glam & Glow)’를 선보인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게 반짝이는 순간을 화려하고 우아하게’라는 의미를 담은 글램 앤 글로우는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 전용으로 하객 200인 미만의 스몰 웨딩 콘셉트로 진행된다. 나만의 프라이빗한 웨딩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해 이번 신규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게 됐다.

결혼식 당일 약 210평(693㎡) 규모의 사파이어볼룸은 다크브라운 컬러의 패브릭과 포인트 조명으로 꾸며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홀 안에는 직사각형 테이블이 곳곳에 배치돼 일반적인 원형 테이블보다 하객이 넓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무대의 샹들리에 플라워 장식이 신랑 신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행잉 플라워 등 홀 곳곳이 반짝이는 소품들로 장식된다.

앞서 지난 6월 21일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룸에서는 신규 웨딩 콘셉트를 소개하는 ‘글램 앤 글로우 웨딩 프리뷰’가 개최됐다. 럭셔리 스몰 웨딩에 관심이 많은 예비 신랑 신부 100여 명이 참석하여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가 종료됐다.

이날 웨딩 프리뷰를 찾은 예비부부들은 자신들만의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올리기에 좋다며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롯데호텔월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글램 앤 글로우 계약 고객에 한하여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파이어볼룸 웨딩 고객은 롯데호텔월드 웨딩의 백미로 손꼽히는 혜택으로 특별히 입구 쪽 공간에 신랑 신부의 사진이 들어간 대형 현수막을 전시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동준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