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NHN은 모바일 한게임 포커, 모바일 한게임 섯다와 NHN스타피쉬의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 한게임 포커와 모바일 한게임 섯다, 모바일 신맞고는 그 동안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했지만, 23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먼저 모바일 한게임 포커와 모바일 한게임 섯다는 ‘아바타 지급 이벤트’를 통해 신규 및 컴백 이용자에게 ‘포커 여왕 아바타’를 즉시 지급한다.

응모권 경품 이벤트 ‘뜻밖의 선물’도 열린다. 모바일 한게임 포커와 모바일 한게임 섯다를 10판 플레이할 때마다 포커와 섯다 각각 최대 5개씩 자동으로 응모권이 지급되는데, 이 응모권으로 ▲2000만원 상당의 골드바(77돈/1명)와 ▲한게임 금반지(1돈/10명), ▲한게임 지포라이터(30명), ▲게임머니(최대 100억)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는 iOS 오픈 및 추석을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 및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황금돼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진행 시 판수에 따라 지급되는 황금 돼지를 열면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LG의류건조기(1명), ▲일렉트로룩스 소형무선청소기(15명), ▲CU 모바일상품권 3000원(200명), ▲게임머니10억냥(100명)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밤 8시부터 11시 사이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게임머니, 보석을 지급하는 ‘타임보너스 이벤트’, 신규 가입 이용자에게 최대 1000만냥의 게임머니와 보석 5개를 지급하는 ‘신규 이용자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모바일 한게임 포커, 모바일 한게임 섯다,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는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 ‘한게임 신맞고’의 모바일 버전이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