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유튜브 채널에 이어 인스타그램 채널도 13일 새롭게 오픈했다.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채로운 단지 전경과 이벤트는 물론 입주민들의 삶도 들여다볼 수 있다. 푸르지오 입주민의 일상을 통해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The Natural Nobility, 본연의 고귀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대우건설은 이미지 기반 SNS인 인스타그램을 주거공간 측면에서 접근, 새 집을 자랑하거나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찍은 사진을 발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인스타그램의 특성과 ‘일상에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푸르지오의 새로운 콘셉트가 조화를 이룰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영상 매거진 뿐만 아니라 ‘푸르지오 라이프’ 인스타그램에서도 푸르지오의 실제 모습과 그곳에 사는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공유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에 맞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 해시태그(#푸르지오, #푸르지오이벤트)와 함께 공유(리그램)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위닉스 제습기, 조셉조셉 도마·물병,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을 당첨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지오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