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과 협업
홈런 친 팀들에 스윙칩 3만 봉 제공

사진=오리온

오리온은 실내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과 손잡고 ‘스윙칩’ 마케팅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번 달 12일부터 한 달간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게임 중 홈런을 친 팀에게 경기당 1봉씩 스윙칩 총 3만 봉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는 ‘풀 스윙’이 연상되는 스윙칩 제품명에서 착안, 최근 스크린야구장을 찾는 젊은 층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서 진행하게 됐다. 이외에도 22일까지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야구를 좋아하는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스트라이크존 이용권을 증정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야구 인기가 높은 가운데 ‘스윙칩’이라는 제품명이 야구와 잘 어울려 색다른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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