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한 ‘로지텍 브랜드샵’. 사진=로지텍

로지텍 코리아가 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마트에 로지텍의 모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로지텍 브랜드샵’을 국내 최초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로지텍은 플래그십 스토어 형식의 로지텍 브랜드샵을 통해 멀티브랜드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한 로지텍 브랜드샵에 방문하면 로지텍, 로지텍 G, 아스트로 게이밍, 제이버드, 얼티밋이어 등 일반 PC 주변기기부터 게이밍 기어,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로지텍의 다채로운 브랜드를 한 곳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평소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이 잦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로지텍의 프리미엄 라인인 크래프트(Craft) 키보드, MX Master 2S 마우스와 같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이 집약된 PC 주변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인 외에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로지텍 페블 M350(Logitech Pebble M350) 마우스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로지텍이 자랑하는 다양한 게이밍 기어가 전시된 로지텍 G 브랜드존도 갖춰져 있다. ▲로지텍 G PRO 시리즈 존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체험존 ▲헤드셋 청음존 ▲아스트로 게이밍 체험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외 유수의 프로게이머와 로지텍이 협업해 개발한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로지텍 G 브랜드존에서는 로지텍 G와 아스트로 게이밍 전 라인업을 PC 및 PS4로 체험 가능하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초 오픈한 ‘로지텍 브랜드샵’은 로지텍의 모든 브랜드와 이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경험, 그리고 사람을 연결하는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라며 “단순한 볼거리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