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IT&E, 방학 맞이 자유이용권 특가 이벤트 진행
현대IT&E, 방학 맞이 자유이용권 특가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9.08.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멤버스 데이, 자유 이용권 83% 할인 판매
현장 방문객 대상 경품 행사 진행
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 전문기업 현대IT&E는 이번 달 23일까지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멤버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VR스테이션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자유이용권을 기존 판매가격의 83% 할인된 가격(1만원) 에 예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VR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예매 후 이벤트 당일인 이번 달 23일 VR스테이션 강남점을 방문하면 된다. 해당 이용권은 23일까지 선착순 1200명에게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시간제한 없이 20여 종의 탑승용 게임 VR어트랙션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VR스테이션 강남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당일 입장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에어팟, 어트랙션 이용권, 피규어 인형 뽑기 쿠폰, 카페테리아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현대IT&E 관계자는 “여름 무더위를 피해 부담 없이 실내에서 VR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VR스테이션 강남점은 서울 신분당선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VR 테마파크다. VR 시네마·VR 툰 등 국내외 유명 VR 콘텐츠 20여 종을 운영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