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죠스푸드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만의 분식집 메뉴 선택 유형’을 알아보고 모바일 상품권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죠스떡볶이가 이번 이벤트로 선보인 메뉴 선택 유형 검사지는 총 4가지 문항이다. 문항을 보면 ‘쌀떡 VS 밀떡’, ’(튀김)찍먹 VS 부먹’, ‘순대파 VS 내장파’, ‘쿨피스 VS 탄산음료’ 등 분식집에서 선호도가 갈릴 수 있는 메뉴의 조합으로 이뤄졌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23일까지 죠스떡볶이의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메뉴 선택 유형을 확인하고, 댓글로 친구 태그와 함께 ‘쌀찍내탄’ 등 각 항목의 앞글자를 따 자신의 유형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추첨을 통해 5명씩 총 10명을 선정하며, 24일 각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 선물로는 죠스떡볶이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재미있는 콘텐츠와 함께 죠스떡볶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