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여름철 맞아 ‘말벗서비스’ 확대
NH농협은행, 여름철 맞아 ‘말벗서비스’ 확대
  • 임정희 기자
  • 승인 2019.07.21 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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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명호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왼쪽)이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과 삼계탕 증정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최명호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왼쪽)이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장과 삼계탕 증정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말벗서비스 강화 기간을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로 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말벗서비스를 2008년부터 12년째 운영하고 있다. 말벗서비스는 고객행복센터 상담사가 매주 1~2회 농촌 어르신 800여명과 독거 어르신 500여명에게 전화로 안부를 묻는 서비스다.

서비스 강화 기간인 다음 달에는 상담사가 어른신에게 전화하는 횟수가 주 3회 이상으로 확대된다.

한편, 최명호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지난 17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해 삼계탕 300인분을 증정하기도 했다. 이날 최명호 센터장은 “앞으로도 농촌 및 독거어르신에 대한 ‘말벗서비스’를 확대해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임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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