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크 풀 시네마 파티’ 썸머 트립 진행
코카-콜라, ‘코-크 풀 시네마 파티’ 썸머 트립 진행
  • 김한소 기자
  • 승인 2019.07.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여름밤 오감 만족, ‘낯설렘’ 가득한짜릿한 즐거움 선사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19일 경기도 가평에서 한여름 오감 만족 영화 감상을 즐기는 ‘코-크 풀 시네마 파티(Coke Pool Cinema Party)’ 썸머 트립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2019년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제공하며,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열린 첫 번째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풀 시네마 파티’는 시원한 물 속에서 영화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진행자 유브이(UV)와 함께 코카-콜라 캠핑카를 타고 가평으로 이동하며 레크리에이션을 즐긴 참가자들은 코카-콜라 보틀을 이용한 짜릿한 미니 게임은 물론, 풀장에서 즐기는 퀴즈와 레크레이션, 코-크 웰컴 트레일러 등을 활용한 나만의 기념촬영 등을 즐기며 한여름 코카-콜라가 전하는 즐거움을 만끽했다.

진행자 유브이와 함께 ‘시네마 디스코’ 등 간단한 게임을 마치고 상영 된 첫 번째 영화는 쿠바 샌드위치가 입맛을 돋우는 영화 ‘아메리칸 셰프’. 물 위에서 영화 감상을 즐긴 후에는 스타 셰프 오스틴 강과 함께 영화에 등장한 쿠바 샌드위치를 즐기며 짜릿한 영화 감상에 이색적인 재미를 더했다.

이후 상영 된 두 번째 영화는 한국에서 인기몰이를 했던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 평화로운 여름 밤에 영화 속 아름다운 멜로디가 더해져 한층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영화가 끝난 직후에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 음악 그룹 ‘어반자카파’가 영화 주제곡 ‘Lost Stars’를 부르며 깜짝 등장해 영화의 여운을 더하며 짜릿한 낯설렘을 즐기는 ‘코-크 풀 시네마 파티’ 썸머 트립을 마무리했다.

-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코-크 풀 시네마 파티’를 통해 영화 속 순간들을 함께 경험하며, -콜라 만의 짜릿함을 즐기고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하게 된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각기 다른 콘셉트를 통해 짜릿한 낯설렘을 느낄 수 있는 ‘코-크 썸머 트립’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코-크 풀 시네마 파티’를 시작으로, 코카-콜라는 오는 27-28일 양일간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는 하늘 위 열기구를 타고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8월 24-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 레트로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레트로 비치’로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크 썸머 트립’은 코카-콜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신청할 수 있다. 8월 24-25일 진행되는 ‘코-크 레트로 비치’는 8월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에게는 1박 2일 동안 썸머 트립을 함께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2등에게는 레트로 비치 1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한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