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도 쇼핑처럼’ KB증권, G마켓과 이벤트 진행
‘주식도 쇼핑처럼’ KB증권, G마켓과 이벤트 진행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9.07.1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위탁 계좌 개설 2만명에게 스마일캐시 1만원 지급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은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함께 ‘스페셜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B증권은 영업점, MTS, 홈페이지 등 증권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주식계좌 개설에 대한 정보를 얻던 기존의 틀을 깨고 주식 투자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쇼핑몰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비대면을 통해 처음으로 KB증권 신규 위탁 계좌를 개설하는 선착순 2만명에게 G마켓,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계좌 개설시 위탁+CMA를 선택한 신규 고객은 KB증권이 최근 런칭한 신규 상품인 발행어음형 CMA를 연 5.0% 우대수익률(100만원 한도, 3개월, 세전)로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100원으로 해외주식 ‘애플’ 의 주주가 될 수 있는 ‘100원 응모딜’도 함께 진행한다. G마켓 회원이 행사 기간 중 100원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애플’ 주식 1주를 지급한다.

하우성 마블랜드트라이브장(M-able Land Tribe) 상무는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쇼핑몰과 다양한 방면으로 제휴를 확대하고 판매 상품도 늘려 온라인 금융상품 판매 채널로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