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비데이즈

모비데이즈와 네이버가 스타트업 성장을 돕기 위한 마케팅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

모비데이즈는 네이버와 함께 오는 25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역삼에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마케팅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전문가들의 노하우 공유와 효율 극대화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3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광수 모비데이즈 대표, 민형필 네이버 광고컨설팅 매니저, 한만형 모비데이즈 이사, 임상현 네이버 AD Synergy 리더가 발표 연사로 참여한다.

‘마케팅 고도성장(Hyper Growth)’을 주제로 ▲대한민국 마케팅 시장의 변화 ▲AARRR 프레임으로 살펴보는 네이버 통합 마케팅 전략 ▲퍼포먼스 마케팅 진화, 브랜디드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에서 전환까지, 네이버 광고의 시너지 효과 등의 강연이 진행된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대표는 “스타트업의 비즈니스적 성장을 돕고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콘텐츠, 검색, 쇼핑을 융합하는 국내 대표 하이퍼 커넥티드 플랫폼 네이버와 공동 개최하는 행사인 만큼 참가자들에게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현재 참가 신청 접수는 마감됐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DA) 공식 대행사로 최근에 선정돼, 미디어렙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