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이하 크리티카)’의 출시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게임빌은 크리티카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신규 클래스 ‘홍령’를 최초 공개했다. 홍령은 원거리형 원샷원킬에 특화된 궁수 캐릭터로 조력자인 황조롱이와 함께 등장한다. 신규 무기인 ‘보우’를 사용하고, 공격 시에는 뒤로 빠지는 동작을 통해 자연스럽게 적과의 거리를 확보하여 공격하는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게임빌은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크리티카에 풍성한 특별 프로모션까지 더했다. 먼저 5주년 맞이 선물로 3만 캐럿, 진. 초월펫 ‘릴리스’, ‘VIP 2단계’를 만들 수 있는 VIP 물약과 ‘만렙인 70레벨’을 즉시 달성할 수 있는 경험치 물약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스테이지 연속·순차 전투 중 습득한 장비, 소켓, 운석 아이템을 자동으로 판매하는 시스템도 추가해 스테이지 진행 중에도 소지품이 가득 차는 걱정을 덜었다. 아이템의 구성품을 유저가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선택’ 패키지도 추가했다.

또 이달 23일까지 K코인으로 구매할 수 없었던 아이템 교환이 가능해진다. K코인으로 ‘마스터스톤’ 등 활용도가 높은 게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다음달 4일까지는 ‘티카의 응원! 출석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체크를 하면 응원 1개가 지급되는데 응원을 모아서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획득 ▲장비 및 보석 강화 ▲골드 획득 등 6종의 버프를 모두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는 게임빌과 올엠,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다. 최근에도 인도, 헝가리, 리투아니아 등에서 주요 오픈 마켓 게임 매출 TOP 50에 오르며 활약을 지속하고 있다. 양사는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하며 서비스 운영에 집중,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입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