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그램 THE탄산, ‘나만의 탄산페이스’ 담은 이벤트 진행
씨그램 THE탄산, ‘나만의 탄산페이스’ 담은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9.07.1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티벌(FACE-tival) 참여, 탄산이 주는 짜릿한 표정 공유
상쾌함 가장 잘 표현한 표정 선정해 휴대폰 케이스 증정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이하 THE탄산)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달 15일부터 9월 8일까지 나만의 탄산페이스가 담긴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증정하는 ‘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코카-콜라사에 따르면 ‘THE탄산’은 풍부한 탄산으로 강렬한 짜릿함과 상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2종 레몬과 애플민트 맛은 깔끔함과 톡 쏘는 짜릿함을 극대화시켜 줄 뿐 아니라, 제로 칼로리로 일상 속 부담 없이 무더위를 날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 풍부해진 탄산으로 일상 속 무더위를 감각적으로 날려주는 ‘THE탄산’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는 코카-콜라의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다. 탄산이 주는 상쾌함을 표정으로 표현, 필수 해시태그 (#THE탄산, #THE탄산페이스, #감출수없는상쾌함, #CokePLAY)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소비자의 짜릿한 표정을 담아 제작되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THE탄산’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무더운 여름철 풍부한 탄산과 청량감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페이스티벌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나만의 탄산페이스 화보처럼 ‘THE탄산’과 올 여름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