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비치 파크 서머’ 패키지 출시
르 메르디앙 서울, ‘비치 파크 서머’ 패키지 출시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9.07.1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르메르디앙서울
사진=르메르디앙서울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1박 2일간의 도심 속 비치에서의 휴식을 컨셉으로 한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비치 파크 서머 커플&패밀리 에디션’을 19일부터 선보인다.

호텔 시그니처 패키지인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는 시즌 컨셉에 따라 다채롭게 변신하는 호텔 라운지 곳곳을 여행하듯 즐기며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이국적 정취를 느끼기에 대표로 꼽는 여름 휴양지인 이탈리아 해변가에서 모티브를 얻어 ‘가까운 곳에서의 일탈’을 주제로 비치 파크(Beach Park), 비치 풀&바(Beach Pool & Bar) 및 패밀리 비치 라운지(Beach Lounge) 등 전에 없던 도심 속 해변 무드를 연출할 계획이다.

비치 파크는 이탈리아의 해변에 와 있는 듯 화이트&블루컬러를 베이스로 이국적인 무드를 조성한 곳으로,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해변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한여름 입맛을 돋울 바비큐 플래터, 트로피컬 프룻 볼, 블루 코코넛 스무디 등의 보기만 해도 여름 휴가지의 무드가 한껏 느껴지는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커플 패키지 이용 고객은 르 메르디앙 서울 시그니처 비치 칵테일을 제공하는 ‘비치 풀&바’가 마련된 도심 속 실내 수영장에서 넓은 대형 통유리창을 통해 강남의 도심 야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그네를 타는 듯한 기분의 ‘스윙 바(swing bar)’까지 마련되어 있어 칵테일 한잔과 함께하는 짜릿한 휴식을 만끽할 수도 있다.

패밀리 패키지는 아이는 색다른 경험을, 부모는 마치 유럽으로 허니문을 떠난 듯 간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강남 도심 한복판 호텔 루프탑 내 마련된 영유아 전용 물놀이 공간‘키즈 워터풀’과 널찍한 연회장 공간에 위치한 어린이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플레이’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노는 동안 부모는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이번달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