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팔도 비빔면 매운맛’ 정식 출시
팔도, ‘팔도 비빔면 매운맛’ 정식 출시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9.07.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괄도네넴띤’ 제품화 결정…‘팔도 비빔면 매운맛’으로 정식 출시
할라피뇨 분말, 홍고추로 매운맛 구현
사진=팔도
사진=팔도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화제의 라면 ‘괄도네넴띤’을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팔도는 제품명을 ‘팔도 비빔면 매운맛(이하 비빔면 매운맛)’으로 최종 확정하고 성장세에 있는 계절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지난 2월 선보인 괄도네넴띤은 추가 물량을 포함한 총 1000만개가 조기 완판된 바 있다. K-푸드 열풍에 한국의 매운맛을 즐기려는 해외 고객들의 러브콜이 늘어나 한정판 제품으로는 드물게 해외수출 길에도 올랐다.

비빔면 매운맛은 기존 팔도 비빔면(이하 비빔면) 대비 5배 가량 매운 맛 그대로를 유지했다. 비빔면 액상스프에 할라피뇨 분말과 홍고추를 넣어 맛있게 매운맛을 구현했다. 골뱅이, 삼겹살, 매운 닭발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팔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터넷 쇼핑몰 ‘옥션’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팔도 비빔면 매운맛 번들 제품을 100원에 판매한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 비빔면 매운맛’은 처음부터 끝까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만든 특별한 제품”이라며 “매운맛을 선호하는 1020세대부터 기존 ‘비빔면’을 즐겨온 고객에 이르기 까지 고객층을 확대하며 국민 비빔라면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괄도네넴띤은 국내 대표 계절면인 ‘팔도 비빔면’의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젊은 층이 온라인 상에서 재미로 사용하던 단어를 제품명에 과감히 적용해 화제가 됐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