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아이와 함께하는 모나르떼 컬러링 라운지
롯데호텔서울, 아이와 함께하는 모나르떼 컬러링 라운지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9.07.1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서울은 아이와 함께 주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모나르떼 컬러링 라운지 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곳에서는 ‘국민 볼펜’으로 유명한 모나미의 교육법인 ‘모나르떼’가 제공하는 인문학 융합 미술 프로그램을 이번달 19 일부터 8월 31일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호텔에 투숙하거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매주 금~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롯데호텔서울의 메인타워 22층의 모나르떼 컬러링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라운지에서는 철학, 역사, 예술, 과학 등 인문학과 연계된 3개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어려워하는 인문학을 쉽게 즐기면서 지식을 습득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라운지에 상주하는 모나르떼 전문강사와 함께 모나미 제품을 활용해 서울의 명소가 담긴 엽서를 채색 하는 컬러 브러시, 서울의 명소를 직접 펜으로 그려보는 펜 드로잉, 도안과 미술재료 등을 통해 종이 입체 퍼즐을 만들어 보는 픽쳐 크래프트 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 담당자는 “르네상스 시대 초기의 예술, 과학, 경제 등을 담은 아트북을 사용하는 등 창의력을 요하는 미술 활동을 통해 인문학 지식까지 배울 수 있어 어린이들의 표현력과 사고력 향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