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9월 6일 그랜드 오픈
한국 조각보 및 색감 등 재해석한 인테리어

사진=하얏트 호텔

글로벌 호텔 그룹 하얏트(Hyatt)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안다즈 서울 강남 (Andaz Seoul Gangnam)’이 오는 9월 6일 압구정동에 오픈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하얏트 그룹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로, 전 세계 21번째이자 아시아 4번째 지점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241개의 객실(25개의 스위트 객실 포함)과 체크인 서비스가 진행되는 안다즈라운지 및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약 598㎡ 규모의 회의 공간, 3개의 스파 트리트먼트 룸이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로 구성된다.

호텔이 위치한 압구정동은 한국의 럭셔리, 패션, 뷰티, 한류의 중심가로서 백화점과 갤러리, 최상급 레스토랑이 위치한 청담동, 가로수길 강남역 등의 접근이 매우 용이한 장점이 있다. 특히 강남이 가진 특유의 풍요롭고 럭셔리한 특징을 호텔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독보적인 인테리어는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팀인 ‘피에트 분(Piet Boon)’ 스튜디오가 맡았다. 아름다운 한국의 조각보와 보자기 등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적 색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세련되게 풀어냈으며, 사선 벽면 설계를 적용해 공간감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심에서는 보기 힘든 매혹적인 야외 테라스와 가든을 갖춘 2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25개의 스위트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최고층에는 안다즈 서울 강남이 지향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163㎡ 규모의 펜트하우스가 자리한다. 이외에도 한국의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음료 셀력션, 5가지 콘셉트 다이닝을 통해 이색적인 다이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