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구매 시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 4본 교체 시 ‘파손 보상 서비스’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더 20% 할인, 이전 세대 모델은 10% 추가 할인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 간 소모성 부품에 대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렛츠고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진행되며, 타이어, 에어컨필터, 엔진오일 등을 교환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타이어 교환 시 브랜드별로 10~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 4본을 교체 후 6개월 내에 파손되면 무상으로 1본을 교환 받을 수 있는 파손 보상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M3, SM5, SM7, QM5 등 이전 세대 모델을 보유한 장기 고객은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필터 30%, 일반 에어컨필터 20%의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중고차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서비스점을 첫 방문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받으면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MY 르노삼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강진규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이사는 “7월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차량 점검 시기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때”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소모품을 저렴하게 교체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