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컴투스

게임빌-컴투스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2기를 모집 중이라고 2일 밝혔다.

‘GC 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가 합동으로 모집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로, 이번 모집은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활동한 1기에 이어 두 번째다. 앞서 활동한 1기는 ‘게임빌컴투스뉴스’ 기자 참여, ‘캠퍼스 리크루팅’ 영상 제작 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GC 플레이어’ 2기는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양사의 게임은 물론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모집 분야 중 기자팀은 사진과 글 중심을 콘텐츠를 제작하며, 영상팀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서포터즈 활동에 나선다. 이들이 제작한 콘텐츠들은 올해 하반기 오픈을 앞두고 있는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에 게시될 예정이다.

‘GC플레이어’에게는 활동비는 물론 지스타 초대권,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기자에게는 별도 포상도 주어진다. 또 활동을 수료한 서포터즈들에게는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도 부여한다.

‘GC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며, 이달 15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서류를 받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