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2기 모집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2기 모집
  • 한종해 기자
  • 승인 2019.07.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게임빌-컴투스
사진=게임빌-컴투스

게임빌-컴투스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2기를 모집 중이라고 2일 밝혔다.

‘GC 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가 합동으로 모집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로, 이번 모집은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활동한 1기에 이어 두 번째다. 앞서 활동한 1기는 ‘게임빌컴투스뉴스’ 기자 참여, ‘캠퍼스 리크루팅’ 영상 제작 등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GC 플레이어’ 2기는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양사의 게임은 물론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모집 분야 중 기자팀은 사진과 글 중심을 콘텐츠를 제작하며, 영상팀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서포터즈 활동에 나선다. 이들이 제작한 콘텐츠들은 올해 하반기 오픈을 앞두고 있는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에 게시될 예정이다.

‘GC플레이어’에게는 활동비는 물론 지스타 초대권,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기자에게는 별도 포상도 주어진다. 또 활동을 수료한 서포터즈들에게는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도 부여한다.

‘GC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며, 이달 15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서류를 받는다.

파이낸셜투데이 한종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