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닉스

위닉스가 현대홈쇼핑 박미선쇼를 통해 제습기 뽀송 16ℓ(DO2H160-IWK) 모델을 할인판매 한다고 2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7시 40분에 시작한다.

위닉스 제습기는 한국생산성본부(KPC)가 발표한 ‘2019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 평가지표다. 브랜드가치 중심의 경영 마인드 확산과 국가 브랜드 가치 향상에 목적을 두고 2004년부터 16년째 조사 및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위닉스는 사용자의 생활 편의성은 높이고 전기료 부담은 줄일 수 있는 차별화된 제습 기술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충성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위닉스 제습기 뽀송 16ℓ는 제습된 물의 양을 외부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습도를 슬라이딩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그리고 섬세하게 완성된 사용자 중심설계로 한 손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원핸드 손잡이와 바퀴를 장착했다. 또한 제습 기본 기능에 집중해 16ℓ 대용량 일일 제습 기술을 구현 프리미엄 제습기를 완성했다.

해당 제습기는 홈쇼핑방송을 통해 정상가 42만9000원, 무이자할부 적용 39만9000원 판매가로 구입할 수 있다.(일시불 3만원 할인)

파이낸셜투데이 배수람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