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핫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 ‘핫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 이진명 기자
  • 승인 2019.07.0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추첨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제공
주유·숙박·면세점·여행·해외 등 바캉스 업종 30만원 이상 이용 시 10% 적립
신한카드 을지로 사옥.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을지로 사옥.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야식, 워터파크 등 여름 관련 혜택을 총망라한 신한카드 ‘핫썸머(Hot Summer) 페스티벌’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는 행사 기간 내에 주유·숙박·면세점(오프라인)·여행사·해외이용 등 바캉스 관련 업종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캉스 업종 이용금액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8월 31일까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열대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심야시간 야식 업종 포인트 적립도 제공한다.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심야시간(밤 10시~새벽 4시) 동안 편의점·음식점·카페·베이커리·배달앱 등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 시 1000명 추첨을 통해 야식 비용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한편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 신한 페이판(PayFAN), 신한은행 SOL(쏠), 신한금융투자 신한i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에 있는 ‘신한플러스’를 통해 계좌 입금, ATM출금, 다른 포인트로 전환 등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로 피서를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료 결제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각 워터파크 시즌 종료일까지 적용된다(업체별 상이).

또 신한카드는 초개인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마이샵(MySHOP) 혜택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최초로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반얀트리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기간 내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3매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신라호텔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여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페이판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진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