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생방송 ‘쇼핑라이브’, 교보문고와 함께 북콘서트·북퀴즈쇼 등 마련
인기 유아동 서적 최대 40% 할인 및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국내 서점업계 1위 교보문고와 함께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은 이번달 14일 12시 ‘현대H몰X교보문고’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H몰은 첫 방송 ‘인기 유아동 서적 특별 할인전’을 시작으로, 교보문고와 신작 소개 등 책을 주제로 한 다양한 방송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 날 방송에서 내놓을 상품은 ‘책읽는곰’, ‘애플비북스’, ‘키즈아이콘’ 등 유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적들을 세트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정상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의 실속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로 나눠 판매한다.

현대H몰은 모바일 생방송 중 구매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H몰 적립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실속세트와 프리미엄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세트 구매 고객에게 뽀로로 황사마스크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번달 30일까지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H몰 모바일앱 회원 대상으로 전국 36개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코드 형태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교보문고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핫트랙스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현대H몰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홍성일 현대홈쇼핑 e영업전략팀장은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라이브’ 콘텐츠 차별화를 위해 교보문고와 함께 북콘서트, 북퀴즈쇼 등 문화 콘텐츠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H몰 회원들이 다양한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업체들과 다양한 제휴와 협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